민원신청 안내

동양생명금융서비스는 고객님의 만족과 권익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

판매전문회사인 동양생명금융서비스는 모집인과 관련된 민원에 한해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,
모집인 관련 민원도 사안에 따라 가입하신 해당 보험사에 이관하여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동양생명금융서비스는 고객님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민원/불만 접수 방법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.
보험가입, 보험료 납입 등 보험서비스 관련 민원 및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을 경우, 아래 가입하신 보험사로 접수하시면 보다 더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
판매전문회사를 통해 민원접수 시 보험사 이관처리 등의 문제로 처리가 지연되거나 시일이 많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구분 회사명 고객센터접속 전화번호
생명보험 동양생명보험 동양생명 1577-1004
메트라이프 메트라이프 1588-9600
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 1566-7711
한화손해보험 한화손보 1566-8000
현대해상 현대해상 1588-5656
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1544-0114
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1588-0100

[동양생명금융서비스 접수]

구분 연락처 신청안내 제출서류
이메일
1004@myangelfs.co.kr 민원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 등 작성 후 메일 발송
팩스
02-6420-0788 민원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 등 작성 후 팩스 발송
전화
1599-0390 대표전화 연결 시 민원접수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