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신청 안내
동양생명금융서비스는 고객님의 만족과 권익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
판매전문회사인 동양생명금융서비스는 모집인과 관련된 민원에 한해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, 모집인 관련 민원도 사안에 따라 가입하신 해당 보험사에 이관하여 처리될 수 있습니다.
동양생명금융서비스는 고객님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민원/불만 접수 방법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. 보험가입, 보험료 납입 등 보험서비스 관련 민원 및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을 경우, 아래 가입하신 보험사로 접수하시면 보다 더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 판매전문회사를 통해 민원접수 시 보험사 이관처리 등의 문제로 처리가 지연되거나 시일이 많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구분 | 회사명 | 고객센터접속 | 전화번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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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명보험 | 동양생명보험 | 1577-1004 | |
메트라이프 | 1588-9600 | ||
손해보험 | 메리츠화재 | 1566-7711 | |
한화손해보험 | 1566-8000 | ||
현대해상 | 1588-5656 | ||
KB손해보험 | 1544-0114 | ||
DB손해보험 | 1588-0100 |
[동양생명금융서비스 접수]
구분 | 연락처 | 신청안내 | 제출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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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| 1004@myangelfs.co.kr | 민원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 등 작성 후 메일 발송 | |
팩스 | 02-6420-0788 | 민원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 등 작성 후 팩스 발송 | |
전화 | 1599-0390 | 대표전화 연결 시 민원접수 가능 |